"나의 한국현대사" 저자와의 만남-1부,2부

2014. 7. 15. 19:29시민엉아

[동영상]첨맘님의 "나의 한국현대사" 저자와의 만남-1부,2부

 

유시민의 '나의 한국현대사' 저자와의 만남- 1부 -

 

 
유시민의 '나의 한국현대사' 저자와의 만남- 2부 -

 

 

 

(독자와의 대화)
 
일시: 2014. 7. 10(목) 저녁7시30분
장소: 중구 북창동 '스페이스 노아'
주최: 돌베개
 
1부 - '나의 한국현대사' 출판 관련 소회와 책에 담긴
          메세지 등을 30~40분 정도
 
2부 - 초청한 독자들과 대화의 시간으로 구성
 
1959년~2014, 55년간의 현대사를 치우치지 않고
담담하게 기록하며, 느낀 점과 이 책을 쓰게된 배경과
독자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시는 등 뜻 깊고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돌베개 측에서 초청된 독자들이 입장할 때
떡과 아이스커피를 제공하는 등 행사장 분위기를
더욱 뜻깊은 자리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사족
촬영내내 "유시민"님께서 말씀을 하시면서
자주 시선을 카메라를 향하시면서 직접 오시지 못하고
동영상을 보시는 분들과 직접 대면해 주시는 듯한
세심한 배려를해 주셨습니다, (직접 확인하세요^^)
- 그림자村 -
 
※ TIP - 보실 땐 반드시 동영상 플레이어 하단의 동그란
톱니모양의 아이콘에서 720HD로 설정 후 보시기 바랍니다!
본 영상은 HD화질로 촬영,편집되었습니다!
조금 더 깨끗하고 고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으십니다!!
 
 
영상촬영, 편집 : 시민광장(그림자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