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울진...경주...단양...

2007. 7. 31. 20:31관심사

이번 여행은 막연히 떠나는 스케치가 아니고

소나무와 연꽃을 보러 나선 길이었다.

오래 전부터 경주 남산의 소나무와 석탑, 불상을 보러 가려고 별럿었는데

일림회 언니와 같이 떠날 기회를 얻게 되어

마침 가은님이 올린 연꽃을 보고 연호정에도 들리고

가은님도 같이 보고 싶어서 울진을 경유하게 되었다.

휴가라 하기에는 강행군이었고

스케치라 하기에는 사진 찍기 바빴고

경주 남산에 올라 가서는

폭우와  천둥 번개 덕에 중도에 포기하고 하산하고 말았다.

남산 산신령께서 우리의 입산을 불허하시나 했는데

한반도 전체가 폭우와 번개로 사망사고까지 있었다니

무사히 살아 돌아온 것을 감사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 여행으로 인해

그림 그릴 수 있는 행운을 주심에 감사드리고

무븐온을 통해 알게 된 가은님과의 소중한 만남으로

단박에 울진도 연고지가 되는 행운을 얻게 되어

따뜻한 마음을 가득 안고 돌아 오게 되었다.

 

 

 

 

불영계곡의 소나무들

 

 

 

 

 

 

 

 

 연호정의 연꽃

 

 

 

 

 

 

 

 

 

 울진 엑스포 공원의 소나무들

 

 

 

 경주 가는 해변 도로에서 찍은 섬돌

 

 경주 남산의 삼릉 소나무

 

 

 

 석불위에 앉은 새

 

 

 

 경주 남산 아래의 절집

 

성덕대왕 신종 (에밀레 종)

 

 

 경주 안압지 옆 연꽃 공원

 

 

 석굴암에서 내려다 본 경주시내의 운무

 

돌 벤치 위에 앉은 나방

 

 

성덕대왕 신종 (에밀레 종)

 

불국사의 북

 

불국사의 목어 

 

 오랫만에 본 다보탑과 석가탑

 

 불국사 대웅전 현판 뒤에 있는 복돼지...복많이 받으시라고....

 

 

 

단양 8경중 하나인 사인암의 벽

 

 불국사 경내에 있는 나무

 

 단양에 있는 솟대 문화관

 

 

 

 솟대사이로 보이는 충주호

출처 : 느티나무 그늘아래.....
글쓴이 : 느티나무 원글보기
메모 :